요시노

🇵‌🇷‌🇴‌ 2019. 1. 24.

 

 

 

 

" 요시노야! 효고수군에 있는데 가끔 놀러와줘! 요시농이라 불러주면 더 좋아! "

 

 

 

 

 

 

 


 외관

 

 

 

 

1. 개요

닌타마 란타로의 비공식등장인물이자 이 글의 주인공. 

 

18세 효고수군 맴버이며 O형. 키는 155cm로 효고수군에서 돌격대장이다. 힘이 쎄며 성인 남성도 들기 힘들어하는것을 쉽게 번쩍번쩍 드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매우 어려보이지만 18살로 후배가 있으며 후배들을 끔찍히도 아낀다고 한다. 선원들 평가로는 전투센스가 탁월하다고 한다.

 

 

1인칭은 와타시(私)이며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편한 옷을 입는것을 좋아한다.

 

2. 캐릭터성

매우 활발하며 상큼하며 반짝거리는 이미지이다. 바닷가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요시노를 바다요정이라 부른다. 하나 자신은 자신에게 '요시농 ' 이라고 애칭한다. 자신에게 애칭을 붙일 정도로 자신의 이름을 무척 좋아한다. 

 

최고의 인싸력을 자랑하며 친화력이 매우 좋고 붙임성도 최고이다. 어디를 가서는 사람들에게 욕먹지 않으며 삭삭 하고 활발한데, 

너무 활발해서 남들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최고의 긍정적인 심리를 갖고 있다. 앞뒤가 똑같은 사람이라 진솔하다.

 

좋고 싫고의 표현이 확실하지만, 친구라는 단어 앞에서는 많이 물러 보인다. 하지만 선은 확실히 그을 수 있다. 가끔 지나친 친구가 있으면 따끔하게 한마디 하는 등 단호한 면도 보인다.
이래 봬도 나이가 꽤 있어 막내는 아니다. 이 사실에 매우 만족하며 동생들을 아주 많이 예뻐한다. 자신보다 덩치 큰 동생이어도 일단 동생이라는 것에 매우 기뻐하며 많이 좋아한다.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착함을 보인다.

귀여운것을 좋아하여 작은 소동물쪽을 좋아한다. 사실 털달려있어도 좋아하는거 같다.

 

하나 전투에서는 사람이 달라진다, 배 위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가늠하기 힘들기에 하나하나 행동에 신중함을 더해야 하기 때문인 것 같다. 돌격대장인 만큼 그것을 잘 직시하며 동료를 최대한 다치게 하지 않는 쪽으로 관심 끌기를 끌기도 한다.

 

 

3. 실력

 

4. 관계

효고수군 역하렘 드림이며 우정, 썸, 연인 등 다양하게 썰을 풀고 있습니다. 보통은 미요시마루와 엮이며 다양하게 썰을 풉니다. 
드림캐는 딱히 정해지지 않아 커플링명은 없고 그냥 요시노라고 부르셔도 됩니다.

 

5. 설정

 

 

6. 물방울

 

 

" 바다에서 나를 생각해주는 친구를 찾고 있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우라  (0) 2019.02.28
  (0) 2019.02.24
이무아  (0) 2019.01.25
사쿠 이로  (0) 2019.01.24
사쿠라  (0) 2019.01.24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