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요 (감독생)

🇵‌🇷‌🇴‌ 2021. 1. 3.

 

 



[ 옴보로 ]
twst c3
twst c4
twst c1
twst c5
twst c2
 
 
 
 
 

 

 

 
아요
あよ
Ayo
교복
학년
1학년 A반
생일
12월 25일 (염소자리)
나이
17(한국기준)
150cm
양손잡이
출신
서울
동아리
 
자신 있는 과목
연금술
취미
그림 쓰담기
싫어하는 것
날카로운 칼
좋아하는 음식
전부 다!
싫어하는 음식
없음! 무려 릴리라 음식도 먹음![각주:1]
특기
추리, 노래, 무용,연기,암기
성우
 
개인 로고

 

 

 

 

 

1. 개요


좋아, 너를 위해서라면 할게

 

디즈니 트위스티드 원더랜드의 감독생 역으로 게임속에 나오는 주인공과는 다르며 고유 설정과 외모가정해져 있다. 목에는 학원장이 그를 남자로 느끼게 할 수 있는 목걸이가 있으며 남장감독생이다. 개인 로고는 흰 리본

 

한국의 학생이며 아역시절부터 연예계에서 활동을 한것으로 보이며 상당히 똑똑한것으로 보인다. 원래세계에서는 전교1등을 먹을 정도라고 한다.[각주:2] 

 

 

2. 상세


원래 살았던 세계에서 매우 유명했던 아역배우이며 학교 수업을 잘 못받음에도 불과하고 전교1등을 한다. 예능에서는 등장하지 않았으나 드라마나, 영화, 뮤지컬이 주 메인이며 그 나이에 알 수 없는 감정연기와 무용을 보이며 노래도 잘한다. 본인은 그렇게 완벽성을 따지는 느낌은 없지만... 기본적으로 허들이 높은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살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르는 세계에 떨어진 그에게는 이곳이 자신의 능력의 최대치를 알 수 있는 곳이였다고 한다.

 

무척 똑똑하고 야무지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많이 이뻐하며 학원장의 시키는 일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상당히 참을성이 많고 어른스러워 본인 나이또래로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덩치도 상당히 작지만 어디서 나오는 힘인지 꽤 힘이 있는 듯 하다. 수년간 해오던 춤과 같은 무용으로 단련되어온 체력으로 버티고 있는 듯 하다.

 

허나 무언가 붕뜬 사람이라 역시 이세계 사람이 아니구나 하는 눈빛을 가질 때가 있다. 멍하니 시선을 한곳에 응시하는 눈은 알 수 없는 죄악감이 조여오는 느낌이다. 

 

물론 그는 이곳에서 잘 생활하고 있다. 불만은 없다. 모두 그의 노력덕에 친해질 수 있게 되었다. 정말 좋은 소식이다.

3. 성격


서글서글하고 부드러운 성격의 소유자로 그릇이 크다고 생각이 든다. 연기를 하며 살아와서 그런지 자신의 감정을 잘 숨기며 추스릴 수 있다. 혼자서 화를 삭히는 편이다. 물론 타인의 생사가 걸리는 일에는 본인이 연기했던 캐릭터 중 하나를 빌려와 화를 내며 강한 말을 하기도 한다. 

 

인격이 분리된것이 아니다. 그정도로 자신을 모르진 않지만, 자신을 챙기지 않는다.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예의바르며 항상 알려고 하는 탐구적인 모습도 보여 선배들에게도 이쁨을 받는다. 

 

예의가 바르며 매너도 넘쳐 이케력이 넘친다. 남학생들의 심장을 떨리게 하는 대사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며 이케력을 뽐낸다. 

 

애정에 목말라 있는듯 하며 칭찬을 받고 싶어한다. 나중가선 친구들끼리의 애정이랍시고 뽀뽀를 하며 친한 1학년즈에게는 연쇄뽀뽀마라는 요상한 애칭까지 붙는다.[각주:3] 그래서 더더욱 열심히 하는데 이곳에 오고 열심히 공부하여 전교권에 들어갔다고 한다. 타세계에서 온 주제 정말 암기력이 뛰어나다.[각주:4] 워낙 착하고 서글서글해 굳이 괴롭히려는 학생은 없는듯 하나, 그를 만만하게 보는 사람은 있는 듯 하다. 체구도 작고 착해서인듯 하다.


4. 특기


 

5. 원래세계


 

 

  1. 물론 배탈이 나 쓰러졌다. [본문으로]
  2. 살인적인 스케줄에서도 공부를 놓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본문으로]
  3. 선배들에게는 부끄러워서, 무서워서, 부담되서 안한다. [본문으로]
  4. 아마 어릴적부터 외우는것에 소질이 있었는 듯 하다. [본문으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레이스  (0) 2022.02.20
치토세 ちとせ  (0) 2022.02.20
아샤  (0) 2020.10.31
스미레 미치루  (0) 2019.03.04
쥬소 사요  (0) 2019.03.03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