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

🇵‌🇷‌🇴‌ 2022. 2. 20.

 

오리진
할로우
이름
그레이스グレース
Grace
나이
18세 → 19세
신장
155cm → 159cm
체중
45kg → 46kg
생일
3월 15일
별자리
물고기 자리
혈액형
O형
국적
불명
취미
칸다 옆머리 잡아당가기, 씨비, 대련
좋아하는 음식
덮밥
싫어하는 것
담배냄새
좋아하는 말
그레이스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
양치질
이미지 컬러
AMARANTH
빠질 수 없는 것
여동생들과 일생, 자신의 존재

 

 

1. 소개


 

디그레이맨 비공식 주인공으로 세쌍둥이의 맏언니를 담당하고 있다.

검은 교단의 소속 엑소시스트.

활발한 성격으로 꽤나 괴팍한 행동과 부산스러움을 가지고 있어 남들이 보기엔 언니라고 도무지 생각할 수 없으며 그것에 한몫하듯 키가 가장 작다. 본인은 키에 대해 불만은 없으나 그것으로 놀리려고 하면 기분은 나빠한다. 무엇이든간 자신을 놀리면 짜증나는듯 하다.

 

세쌍둥이 중 가장 입버릇과 성격이 좋지 않으며 자존심이 높고 스승답지 않은 자신의 스승을 탐탁지 않아 하며 검은 교단의 남자들에겐 한 없이 거칠지만, 같은 여자들끼리라면 사족을 못 쓴다. 그래서인지 리나리나 미란다와 같은 여자들에겐 매너있고 상냥히 행동한다.

 

생각보자 철부지로 표현되지만 누구보다  사람을 생각하며 언제나 솔손수범으로 행동을 한다. 교단네에서는 행동대장으로 불리며 임무가 많고 칸다와의 합동 임무가 꽤 있는편 둘의 스타일이 어울린다고 보면된다.

 

라비의 언급으로 그레이스는 달리기가 가장 빠르다고 하였으며 이노센스가 이동에 편리한 리나리를 제외하곤 제일 먼저 항상 사건현장에 도착하는 편. 그만큼 조심성도, 철처함도 있어야 한다.

 

 

2. 과거


가난한 집안의 세쌍둥이로 제일 먼저 세상을 본 맏언니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살았으며 자신들의 사정을 잘 알아 제일 철이 빨리 들었을 것이다. 

 

알코올 중독자였던 아버지와 힘이 없는 어머니는 사이에서 세 쌍둥이는 학대속에서 자랐고 기생형 이노센스를 가지고 태어난 막내는 가난한 집안 속 유일한 돈벌이가 되었고 소문이 퍼지자 제단이 찾아와 넘겨달라고 하였고 넉넉한 돈에 홀려 막내를 팔아넘겼다. 그 사실을 알아버린 그레이스는 아버지를 저주하며 팔려간 동생을 찾기위해, 그리고 자신의 동생을 대려간 사람들을 기억하며 복수하기를 다짐한다.

 

아버지의 단독적인 행동에 결국 어머니는 참았던 분노를 터트렸고 따졌으나 그런 어머니의 행동이 우스웠던지 남은 자식도 팔것이라며 떠들어대던 아버지에게 덤벼든다. 충동적인 어머니의 행동에 아버지는 당황한 나머지 우발적인 살인으로 이 가정을 끝내버렸다.

 

그 틈을 타 그레이스와 에리카는 막내 동생인 마린을 찾기 위해 혹은 생존을 위해 집을 빠져 나가게 된다. 다시는 아버지의 손에 잡히면 안되는 신세가 된 어린 두 소녀는 숲으로 도망쳤고 복잡한 숲속길에서 서로를 놓쳐 길을 잃어버리게 되었다.

 

그레이스는 크로스 원수를 만나게 된다. 정확히 말하자면 크로스가 눈앞에 나타난것이고 교단의 의상을 기억하고 있었던 그레이스는 그대로 크로스에게 덤벼든다. 자신의 동생을 내놓으라며 매달린 어린 소녀를 잡아 때어놓고 어린 여자에겐 관심없다며 장비형인 ' 예루살렘 '을 건내준다. 

 

3. 정체


네필림의 아이들, 신과 인간의 혼혈로 만들어진 존재로 반신적인 힘으로 세계를 구한 영웅적인 존재. 노아일족을 구하기 위해 세자매가 희생이 되었으며 각자 '예루살렘' 희생으로 나온 평화의 기초가 되며 동생을 위한 '이사야' 야훼는 구원, 즉 구원을 하게 되며 두 자매의 생(生)으로 살아난 세계에서 매일매일을 후회하며 지내는 '헤로디온' 거짓영웅은 자신의 지식을 살아남은 이들에게 아낌없이 주며 목숨을 끝냈다.

 

허나 승리의 영웅으로 알려진 그 들을 누가 감히 놓치겠는가? 각자의 방식으로 노아와 인간을 위해 희생한 반신적인 존재들은 이노센스에게 영혼이 붙잡히게 되며 영원한 포로가 되었다. 그 중 영혼의 거부반응이 가장 심각하였던 이사야는 계속된 환생으로 결국 기생형 이노센스를 가진 아이로 태어났으며 이노센스에게 끝없는 침식을 당한 예루살렘은 이름 마져도 빼앗기며 노아와의 기억도,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기억도 잃어버린 아이가 되었다. 제일 마지막으로 생을 마감한 헤로디온은 끝없는 후회속에서 이노센스에게 영혼이 침식당할 때, 희망을 되찾는 거짓된 영웅으로 탄생하게 된다.

 

 

 

 

( 추후 추가 예정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화  (0) 2023.01.03
사와다 치요  (0) 2022.02.27
치토세 ちとせ  (0) 2022.02.20
아요 (감독생)  (0) 2021.01.03
아샤  (0) 2020.10.31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