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와다 치요

🇵‌🇷‌🇴‌ 2022. 2. 27.

사와다 치요
沢田チヨ | Sawada chyo
국적
나이
13세 → 14세
생일
별자리
혈액형
O형
신장
156cm
체중
45kg
가족
별명
 
좋아하는 것
가족, 아이들, 평화, 글쓰기
잘하는 것
무엇이든 노력으로 해내기 때문에 앵간한 모든 것을 잘한다. 학교에서도 우등생으로 꼽혔으며 공부도, 운동도 인간관계도 좋았다고 한다.[각주:1] 
싫어하는 것
거짓말, 가족이 슬퍼하는 것, 지킬 수 있는것으 못지키는 것
장래의 꿈
소설가
소속
지위
본고레 바람의 수호자
속성
바람

 

 

1. 개요


광활한 대공의 품속에서 다양한 수호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존재, 바람의 마지막 사명은 ··· 패밀리를 위해 단 한 번의 기회를 만들어 대공을 지킨다. [각주:2]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비공식 등장인물.

 

 

2. 소개


 

본 작품의 비공식으로 등장하는 인물로 초반에 보이는 모습으로는 운동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며 주위 아이들에게 상냥한 아이로 상당히 인기 많은 아이로 소문이 자자하며 실제로도 그렇다. 작중 거의 정상인 포지션으로 츠나처럼 격렬한 태클은 걸지 않지만 속으로는 상당히 위화감을 느끼지만 먼저 놀란 오빠를 진정시켜주며 사실상 츠나의 정신적 지지주 같은 역을 한다.

 

같은 쌍둥이 임에도 얼굴을 제외하곤 행동과 성격이 모두 다르니 자신과 비교를 당해 오빠가 본인을 포기할까봐 걱정을 달고 한다. 주위에서 오빠에 대해 안 좋은 말이 오갈때 정정해주며 그런말은 되도록 하지 말아달라 정중히 부탁하여 학우들 사이에선 꽤 브라콤으로 불린다.

 

동네에서도 유명할정도로 착하고 똘똘하다. 주위에서도 동경하는 사람이 넘쳐날 정도.

 

그렇게 평범하게 오빠걱정하며 지내던 와중 어머니가 가정교사를 불렀다는 소식에 본인도 호기심에 갔다가 얼떨결에 같이 가정교사가 배치되었다. 오빠와 다른 가정교사로 동일하게 정체불명의 아기인듯 하다. ... 그런데 어째서인지 오빠보다 더 스팩타클한 아기 가정교사를 만나게 되어 강도 높은 훈련을 받으며 며칠 집에 없는 둥 고생고생을 하게 되어 조금 슬픈듯 하다.

 

오빠가 마피아 보스가 될 판국에 본인도 특수한 운명이 기다려 미쳐 신경쓰지 못했다.[각주:3] 이야기를 듣고 나니 오빠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의 아버지의 아내가 본인과 같은 운명을 가져 그것이 물려져 빼도 박도 못한 상황을 맞이한다. 이것이 어찌된 운명의 장난 인지는 몰라도 그 특수한 운명에 대해 자세히 듣게 된다. 그것은 아래의 항목을 참고.

 

 

3. 바람의 수호자


이탈리아어 il vento / viento
색깔 회색[각주:4]
특징 희생(犧牲)

치요가 가지고 있는 특수한 운명은 바로 본고레의 ' 바람의 수호자 ' 이다. 현재까지 발견된 바람은 아르꼬발레노에 한명, 본고레 패밀리의 초대에 하나. 바리아의 하나로 치요까지 합아여 총 4명이다. 그래서 이 바람에 대하선 밝혀진것이 거의 없으며 미지의 존재로 실제로 있나 없나로 많이 언급이 되기도 한다. 

 

바람의 불꽃을 지닌 자들은 자신의 대공에 대한 충성심이 강하며 희생정신이 타 불꽃에 비해 강한 자들에게 나타난다. 그것을 대표하는 역사는 본고레 초대 바람의 수호자로 이미 고인이 된 시점에서 프리모와 같은 강력한 전설을 많이 남긴 존재이다. 역대 최강이라 볼 수 있는 아르꼬발레노의 바람의 수호자 역시 걸어다니는 역사로 볼 수 있으며 바람의 수호자에 대한 미스테리한 부분을 가장 많이 알고 있으며 역대 최강으로 불리는 이유가 이곳에서 설명이 된다. 많은 이들이 노리고 있다. 

 

희생이라는 특징을 가진 바람은 자신의 것을 대신해 타인을 더욱 강하게 만드는 서브적인 특성을 지녔으며 그 특성을 버티기 위해서는 본인부터 강해야 잘 애용할 수 있다. 만일 그러지 못한다면 바람에게 잡아 먹혀 몸이 버티지 못할것이다. 

 

치요 역시 자신의 오빠가 초대와 같은 글러브를 사용하는 것 처럼 그도 초대가 사용한 슈츠를 사용한다.  여느 수호자들보다 빠르며 바람과도 같은 자유도를 구사하며 막강한 스피드로 그 점을 이용하여 발차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 오빠와 정 반대라 항상 츠나가 비교당한다. [본문으로]
  2. 수호한다는것이 목적이 아닌 지키는 것이 사명. 목숨을 다해야한다. [본문으로]
  3. 어쩌면 이것도 리본과 유키의 계획인지 모른다. [본문으로]
  4. 순도가 맑아질 수록 은색에 가까워 진다고 한다. [본문으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화  (0) 2023.01.03
그레이스  (0) 2022.02.20
치토세 ちとせ  (0) 2022.02.20
아요 (감독생)  (0) 2021.01.03
아샤  (0) 2020.10.31
myoskin